시작 전에 가볍게
캐릭터 소개? 하고 갈까요



PL은 솔잎이구요, PC1 마야라는 친구를 굴리게 되었습니다~!! 신참 선원이에요 !!뱃일을... 배운지...는 짧을 거 같은데? 같이 의논해보고 싶고(?) 이 친구는 명랑하고..그 튼튼해요 체력이!! 배를 모는 일도 그렇고 여러 학문에 관심이 많은 친구랍니다!! 모래고래를 좋아해요(?

앗 아니 왜보내졌어
돈이 많구 사가지가 없습니다 배를 찾아오는게 목표구오 아쥬..똑똑한 아이에요 뱃일은 별루..안조아한답니다 ㅠ


PC3 입니다 뾱


ㅋㅋㅋ(제자조아..



이쪽은 주크박스인데... 필참은 아닙니다!



DJ 풀떽



[inSANe] 예언의 사막과 노래의 바다 w. 핢
GM 풀
PL 솔잎 라피 신령 아르시엘
등장인물: ???
...
이곳은 사막 한복판.
평범해 보이는 배가 모래를 가르고 나아갑니다. 나무로 된 배의 돛이 펄럭이고, 배 뒤편으로 모래 가른 자국이 나타났다가 흘러가는 모래에 금방 지워집니다.
선두에는 올곧은 자세로 선 사람 하나가 있습니다. 허름한 옷으로 몸을 가렸지만, 뿜어져 나오는 카리스마까지 가려지지는 않으니...
사막왕:... ...
:그는 바로 이 사막왕국의 지배자, 사막왕 입니다. 그는 손에 든 나무상자를 잠깐 내려다봅니다.
모래바람이 한 번 불고, 사막 한복판에 돌로 된 유적이 홀연히 나타납니다.
배가 천천히 유적 안으로 사라집니다. 그리고... ...
그 뒤를 따라 유적으로 들어가는 작은 배가 있습니다. 작은 배 위에 올라탄, 새까만 판초를 뒤집어쓴 사람이 씨익 웃음을 짓습니다.
...
등장인물: 라딘
:왕궁 앞. 기이하게 파인 석굴 사이로 은은한 햇빛이 들어옵니다.
아치형 입구 앞에 경비병들이 서서, 급하게 들어오는 라딘에게 목례하며 창을 치웁니다.

:라딘은 계속해서 앞으로 나아가고, 같은 광경이 몇번이나 반복됩니다.
당신은 막, 사막의 눈물 호에 관련된 문제로 급하게 왕궁에서 불렀다는 소식을 듣고 달려오는 길입니다.
유달리 차려입은 근위병 앞에 서면 근위병은 의례적으로 신원을 확인합니다.
근위병: 이 앞은 대전입니다. 무슨 일로 오셨는지, 본인의 신분과 성명을 대십시오.

근위병: ...예. 안으로 들어가십시오.
:근위병 둘이 두터운 돌문을 양옆으로 밀어서 열자, 그 안에 있는 왕궁 홀이 나타납니다.
서있는 근위병와 귀족 여럿을 지나쳐 들어가면 그 끝에 투박하게 조각된 옥좌가 보입니다. 바닥을 깎아낼 때 의자도 함께 만들어 바닥과 한 덩어리로 되어있네요.

:라딘은 앞으로 나아갑니다. 그의 앞에 무릎을 꿇어 앉으면서 그 옥좌의 주인을 살피면... 옥좌에 앉은 사람은 사막왕이 아닌 제 2왕위 계승자, 바람둥이 이크바르 입니다.
바람둥이 이크바르:...흠흠.
그래. 고개를 들라. 하아...
이야기는 어디까지 들었지?

바람둥이 이크바르:사막왕께서 사라지셨다.
슬슬 사막의 눈물 호에서 연락이 와야하는데 닿질 않아. 바로 그 배에 왕께서 타고 계셨단 말이다.
누구도 그 배의 목적을 모르지. 그대는 혹시 알고 있나?
그대가 그 배의 출항에 관여했다고 들었다.

바람둥이 이크바르:... ... 찾아.
그 사막의 눈물 호를 찾아오란 말이다.

바람둥이 이크바르:그래. 왕께서는 출항 전에 태양의 신전 에 들르셨다.
배는 우리가 준비할 테니 이튿날 아침까지 출항 준비를 마치도록.
핸드아웃 사라진 배, 태양의 신전 공개.
바람둥이 이크바르:... 왜 대답이 없지? 자신이 없나?

(물러날 준비를 한다)
:왕궁 홀을 나오면, 두꺼운 돌문이 닫힙니다.

...
등장인물: 마야, 라딘

선원 조합.
벽에 붙은 횃붗 빛에 그림자가 일렁입니다. 사람들은 대부분 손에 커다란 술잔을 들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사람들 틈에 있는, 마야. 이곳에서 어떤 역할일까요?

(홀짝)


이거 어떡하지~ 일감이 없네....일감이!







보수는 충분히 드릴 수 있습니다. 실력만 좋다면요.

어디...관심 있으신가요? 급해보이시는데 나리도!

내일 아침. (덧붙인다)

어... 저희 머무는 곳으로 괜찮으시면 자리를 이동하시겠어요?



...
등장인물: 전원
이런 대화가 오가는 현 시각, 하자르랑 테쓰는 무엇을 하고 있을까요.


그리고 나서 또 저녁에도 술 마실건 아니죠?



억..
쓰읍...(슬슬 정신이 돌아온듯 남은 잔고를 계산해보다가 술들어간 머리로는 무리같았는지 테쓰에게 묻습니다)우리..돈 얼마 남았지?

술대신에 바닷물 마시는건 안말리니까요.. (지나가는 투로 던진다)





일감?!


일감 구해왔으니까~ 잔소리는 이따가!





우선 앉아서. 천천히. 얘기해보세요


(끌려가요 뒤로)














(이제 전달한다)

뭐?!
(마야를 잡아 흔들고 싶은 얼굴입니다)...





예. 간단하죠?

시종: 라딘님-!!!!!! (문을 쾅 부수며)




시종: 이크바르님 께서 보내신 물자입니다-!!!!!! 사막왕을 찾으시러 가시는 여정이 도움이 되실거라고 하십니다!!!!!!!!




배 찾는다며...?

시종: 아! 이분들이 항해를 같이 가실 선원 조합 분들이시군요!


시종: 꼭 왕을 찾아주시길 바랍니다!

시종: 넵!










할 수 있죠...? 하자르? 테쓰?




:그럼, 결정되어버렸네요. 사실 계약서에 적을 때부터 예견된 일이지만...

:그러면 어쩔 수 없지요. 내일 아침에 출발하기 위해선... 바삐 움직여볼까요?



1사이클 첫번째 - PC 2 라딘의 장면
등장인물: 전원









라딘 ROLL 수학

8
목표치: 5
:그럼요. <수학> 을 이용해 사라진 배의 흔적을 조사하여 보면...
라딘은 사라진 배의 흔적을 찾아냈습니다. 이 배가 향한 곳은... ...!
라딘, 핸드아웃 사라진 배의 비밀 획득.








배는 이쪽으로. (손짓으로 안내한다)





..출항준비를 마쳐주세요. (적당히 큰 배, 빠른 배이다.)





저희의 목적은 그 흔적을 쫓아 배를 찾고, 왕을 구출해오는겁니다.



(마야를 쓰다듬어준다) 그래서 내가 있잖아.




(짧고 퉁명스러운 어조)





핸드아웃 사라진 배의 비밀이 전체 공개 됩니다.










1사이클 두번째 - PC 1 마야의 장면

(전원...등장인데...... 왜...막아요? 저 수상한 사람 아닌데요 얼굴)
등장인물: 전원

경비병: 예? 실종된 배? (뜬금 없는 소리 듣고 어이없는 표정)

경비병: 들은 게 없습니다만. 일단은 돌아가십시오.


안녕하세요!! 혹시 사라진 배 소문 들으셨어요? (이거리 저거리 쏘다니며 얘기를 묻다가.... 하자르 소리에 ) 꺅!



그... 다들 피곤해보이길래... 짐도 옮겼고...
아! 맞아, 아까 저쪽 선술집에서 들었는데요 사막왕? 이라는 높은 분이 태양의 신전에 최근 왔다가셨대요!



늦지만 않는다면 다녀와도 좋을것같긴한데..













뭐가 궁금합니까? 아는건 다 설명해드렸는데요.

:사제에게 사막왕에 대해 물어볼까요.
<친애> 로 핸드아웃 태양의 신전을 조사합니다.

마야 ROLL 친애

8
목표치: 5

사제: 아... 이거, 말씀드려도 되는지 모르겠는데요....

라딘 ROLL 인내

5
목표치: 6

핸드아웃 태양의 신전이 확산됩니다.
핸드아웃 예언의 악마, 프라이즈 나무상자가 공개됩니다.

믿어지세요? 그렇대요, 글쎄... 악마를...담으셨대요!



사제: 이 상자요? 아이고, 이게 왜 여기 있담.
:사제는 얼른 상자를 치우려는 기색입니다.

사제: 히... 히익!


내놔(요)
사제: 아, 아...이 참, 안되는데... (동공강진)
등장인물: 사제, 전원
사제는 마지못해 상자를 들더니, 한숨을 푹푹 내쉽니다.
사제: 아... 이거 정말로, 정말로 여시면 안됩니다.

사제: 정말정말 안 됩니다.

사제: ... ...

사제: 웃...

뭔데 열면 안돼요?
(흔들면 소리 나나요)
:말할 수 없습니다.
사제: 말할 수 없습니다.

:흔들어도 아무런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아니, 퍼석이는 소리가 나는 것 같기도...?




사제: 열 일이 없으니 어떻게 되는지도 알 필요가 없겠죠. 잘...
부디 잘 간수해주십시오.


:사제는 황급히 상자를 건네주고 안으로 들어갑니다.
나무 상자, 마야가 소지합니다.





악수하자고?


테쓰, 있잖아요. 진짜 악마 소문이 사실일까요? ( 저멀리 걸어가며 딴 얘기해봐요)








(하자르 눈치...)








(다음을 기약한다 )




(오옷_
:지각분야 무작위, 5

마야 ROLL 냄새

3
목표치: 6


:가능합니다.

(피 깎을게요!)
(1만 재굴림!)
4
PC 1 마야, 【생명력】이 1점 감소합니다.

(부적주세요)
마야 ROLL 바람잡이 (서포트)

5
어빌리티:
당신이 행동판정을 했을 때 사용할 수 있다. 생명력을 1점 소비하고 판정에 사용한 주사위 중 하나를 다시 굴린다 단, 생명력 대신 부적을 1개 소비할 수도 있다.
(이거 썼어요!)
:마야는 상인들과 ... 내기라도 한 걸까요?

(내일 출항한다고... 뜯어왔어요)
:주사위를 통 안에 넣고 흔든 후 홀짝을 맞추는 게임에서, 모올래.


:승부 조작에 성공한 후에 위협하는 상인들을 등지고 하자르 품으로 쑉! 갑시다.
부적 챙겨봅시다.

:그 와중에 우리 대부호 라딘은...
상인에게 잘못 잡혔던 걸까요? 물이라고 받아 마신게... 술이었습니다.



:불쾌함에 이루 말할 수 없는 표정을 짓는 동안, 누군가 당신의 품에 손을 넣고...
라딘, 진통제 1개 소실.
1사이클 세번째 - PC 3 매의 눈 하자르의 장면

매의 눈 하자르

장면표
주위가 피 냄새로 가득하다. 사건인가? 사고인가? 혹시 그것은 지금도 계속되고 있는 걸까?
선원 조합에서 왁자지껄 떠드는 소리가 들린다. 너도나도 선상의 피로를 잊으려고 애쓰고 있다.
등장인물: 마야, 매의 눈 하자르, 테쓰





(긍정회로)





등장인물: 전원

:하자르는 술잔을 내려칩니다.
앗... 전원 아니네
등장인물: 마야, 하자르, 테쓰
그리고 한참 역정을 내며, 씩씩대는 마음을 가라앉히듯 소중히 품고 있던 것을 꺼내봅니다.

:그래요, 이것은...
매의 눈 하자르, 프라이즈 아름다운 비늘의 비밀을 획득합니다.



매의 눈 하자르 ROLL 육감

12
목표치: 5
:이 곳에 없는 라딘... 역시, 수상하죠. 무언가 숨기고 있는 게 아닐까?
하자르의 <육감> 순간, 그의 비밀을 아...!
:그... 순간!
하자르, <육감> 으로 다시 판정해주세요.

매의 눈 하자르 ROLL 육감

6
목표치: 5
:역시나 그는.... 그의 행적은 수상합니다.
하자르의 머리속에 스쳐지나가는 어떤 심상이 있습니다. 그것은...
매의 눈 하자르, PC 2 라딘의 비밀을 획득합니다.
PC 3 매의 눈 하자르, 【이성치】가 1점 감소합니다.

길거리에서 시비가 붙어 싸움이 일어난다. 무작위 【광기】 하나 현재화
:정말...
그렇게 술에 취해 있는데, 누군가 당신의 어깨를 툭 칩니다.
무뢰배가 큰 소리를 치고, 거기에 질세라 당신도 몸을 일으키면...

:한참 올라가는... 2 메 다.
1사이클 네번째 - PC 4 테쓰의 장면

등장인물: 전원

등장인물: 테쓰, 마야


마야 혹시 뭐 갖고싶은거 있어요?
(밑밥을 깔아본다)

(테쓰는 뭘 보고 있었을까요!) 테쓰는요?



그렇게 열면 안되는걸... 믿는 사람도 아니고 일반인이 달라고 답싹 주는것도...이상하지 않아요 마야?


근데 우리는 신전 관계자도 아닌데 우리에게 줬잖아요?



다같이 있을 때 열어볼까요?



마야 혹시 궁금한거 있어요?



(사막 신화 정도는 알 거 같아서 얘기해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나불나불...삿된 검은 것... 맞서싸운 자며...)

이런건...나이..많은..사람이..잘..알고있지..않을까요?

(옆에서 얌전히 따라 앉아있어요)
:테쓰가 상인을 찾습니다. 오래산 자일수록 지혜롭고, 아는 것이 많겠죠.
어떻게 물어볼까요?

:예언의 악마를 알만한 이를... <관능> 으로 꼬드겨 정보를 캐냅니다.

테쓰 ROLL 관능

5
목표치: 5

(To 테쓰): 잠시만요!
테쓰, 예언의 악마의 비밀을 획득합니다.

이제 사라진 배와, 예언의 악마에 대해 알았으니 그러면 진정 왕이 시도하려던 것은....
핸드아웃 왕이 시도하려던 것이 공개됩니다.

:모두에게 테쓰가 말합니다.
예언의 악마, 비밀 전체 공개됩니다.
좌판을 깔고 앉은 상인들. 지각분야 무작위 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아이템 하나 획득.
테쓰 ROLL 관능

5
목표치: 5
:지각분야 10 판정...!

테쓰 ROLL 예술

5
목표치: 7
PC 4 테쓰, 【생명력】이 1점 감소합니다.

테쓰 ROLL 예술

7
목표치: 7
:테쓰는 라딘을 털어간 놈을 찾아다... 진통제를 챙겼습니다.
돌려주까요?
줄...까요?
그건.... 테쓰의 맘.

1싸이클 종료.
~2싸이클~
...
등장인물: 전원
그렇게 하루를 꼬박 출항 준비에 몰두하고 나서, 이튿날 아침.
:우리는 항구에 모였습니다. 눈 앞에는 어제 섭외한 사막배 한 척이 서있습니다.
네 사람이 전부 배에 타면, 누가 닻을 올리나요?

:하자르가 허잇짜, 허잇짜, 밧줄을 당깁니다. 마야도 도와볼까요!



:밧줄이 팽팽히 당겨지면 돛이 평평하게 펼쳐집니다. 이제 필요한 것은... 바람이네요.
이 배를 움직이게 할 힘은 누가 불러오면 좋을까요?


:피리소리가 청아하게 사막을 가르며, 실날같은 바람을 불러옵니다. 바람은 점차 거세어지며, 우리들의 뺨을 스칩니다. 모두의 머리카락이 거칠게 휘날릴 즈음 작은 조각배도 서서히 움직입니다.
이 광경을 지켜보며, 배의 주인은 무엇을 하고 있을까요?




:배가 모래 위를 미끄러져갑니다. 작은 배가 크게 요동치며...

:라딘, 사건표-항해 굴려봅시다.


:우리의 배가 크게 요동친다고 생각했더니, 주변에 모래고래가 있었던 모양입니다.

:하지만 누군가 빨리 키를 잡지 않으면 모래파도에 휘말리고 말거예요!


:하자르가 키를 훅 잡고 나면... 사건표-항해 굴려봅시다.

:키를 잡고 섭니다. 이 배의 제일 높은 곳. 배가 흔들려요!
하자르, <소각> 으로 공포 판정.

매의 눈 하자르 ROLL 소각

5
목표치: 12
:어제 마신 술 때문일까요. 눈앞이 핑글핑글 돕니다.
키를 잡고 있는 하자르의 이마에서 땀이 뻘뻘 흐릅니다. 앞에 보이는 것은 신기루일까요. 몸이 옆으로 기울 것만 같다 느꼈을 때.
누가 도와줄까요?




:테쓰가 하자르의 몸을 받쳐줍니다. 아무래도 함께 하는게 좋겠어요. 그의 몸 상태가 좋아보이지 않으니까요.







:바람을 몰아 그를 도우며, 테쓰도 사건표-항해 굴려주세요.





:피리를 불며 급히 이끈 자리에 뿌연 먼지가 일어나며... 그 건너편에는 배가 한척 보입니다.

테쓰 ROLL 영혼

11
목표치: 9

:삭아가는 배, 다 뜯겨진 돛... 그치만!


:자세히 보면 그 자리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잠깐... 홀린 걸까요?





:같이 헛것이라도 본 거 아닐까요. 샤샥 안경알을 닦아주며, 마야.
사건표-항해 굴려주세요.

(에이~ 전 모래고래만 본...헥)
(핑글~ 해서.... 잠깐.... 주저앉아요)
마야 ROLL 소각

7
목표치: 8
(광기 가져갑니다ㅠㅠ)
:마야가 털썩, 주저앉는 소리가 들리고, 배는 어딘가 부딪힌 것처럼 큰 소리가 납니다.



:앞을 보면... 바로 저 건너편에 문제의 유적이 보이지만, 무언가 가로막은 듯 나아가질 못합니다.


(줄줄줄줄 물마시며)

(나라도 열심히 일해야만..)
핸드아웃 유적을 둘러싼 결계 공개합니다.
2사이클 첫번째 - PC 3 매의 눈 하자르의 장면

등장인물: 전원

흐음...뭔가 들어본것도 같고..
매의 눈 하자르 ROLL 시간

6
목표치: 5
:이 유적의 주위 공간은 마치 시간을 비틀어둔 것처럼, 이상합니다. 나아갈 수 없는 결계에 손을 대고... ...
등장인물: 전원
파지직. 하자르가 유적을 둘러싼 결계에 손을 대고 얼마 안가, 허공의 공간이 깨져나갑니다. 닿지 않는 유리조각이 사방으로 튀면서 그 안에서 드러나는 건...
... 아주, 아주 커다란 새까만 손.
핸드아웃 유적을 둘러싼 결계가 확산됩니다.

마야 ROLL 풍경

7
목표치: 7

라딘 ROLL 풍경

10
목표치: 9
:크고 거대한 검은 손이, 기도하는 모양으로 유적을 감싸고 있다가... 주변의 결계가 깨지는 것과 동시에 양 손을 펼칩니다.


테쓰 ROLL 풍경

5
목표치: 7

매의 눈 하자르 ROLL 풍경

5
목표치: 6
:양옆으로 거대하게 펼쳐진 손이 쫙, 하늘을 향해 뻗으며... 찢겨진 공간 속으로 사라집니다.

전원, 이성치 1점 감소합니다.


돌로 된 유적 입구에는 모래가 흐르고 있어 배를 타고 안까지 들어갈 수 있습니다. 사류에 배를 맡겨 안으로 들어가면, 희미하게 빛나는 녹색 이끼가 유적 내부를 비추고 있습니다.
양 옆에는 사람이 다닐 수 있게 좁은 길이 만들어져 있고, 벽에는 옛날 사람들이 새긴 듯한 음각 벽화가 있습니다.
2사이클 두번째 - PC 1 마야의 장면

(일단~! 전원 등장할게요!)
등장인물: 전원







무슨 일이 일어날 줄 알고 만집니까.

마야 ROLL 촉감

9
목표치: 5

:아앗.... 만져버렸나?
정말?



:마야는 낡은 벽화의 안 보이는 부분을, 만져가며 그 형상을 머리속에 그려냅니다. 그러면 이 벽화가 뜻하는 바는...
마야, 벽화의 비밀을 획득합니다.

(흠 정보는 전체 공개 해보겠어요)


(위에서 작게 소리칩니다)


악기? 모양인거 같은데.

예. 악기같습니다.


악기와, 흠.. 노래인가요? 노래에게 약한 모양이군요, 악마는. (찬찬히 살펴보고는 해석을 이어간다.) 그리고 그 사실을 인간이 알아버렸고.

(흥미진진...)

그리고.. 악마는 양 팔을 잃었군요.
.. 벽화는 이걸로 끝인 모양입니다. (손을 뗀다)



그래서, 이게 악마고..이게 인간이고...? (위에서 들었던 정보를 따라 벽화를 쭈욱 쳐다봅니다)

:벽화를 따라 쭈욱 살펴보던 찰나에,... ....

등장인물: 전원
우리 넷이 서있는 벽화가, ....
우오오오오오...
그어어어어... ...



:그러면서, 벽화의 그림들이...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각자도생하며
물러서면........
핸드아웃 벽화 파기,
핸드아웃 갑자기 나타난 벽화가 공개됩니다.



:튀어나오진 않았습니다만 그림의 내용이 바뀌었습니다.


(프라이즈 비밀 볼게요!)
:마야는 소듕히 품고 있던 프라이즈, 나무상자를 확인합니다.
나무상자를 두근두근 하는 마음으로 열어보면...

:어?
안이 텅, 비어있습니다.

어?



프라이즈 나무상자의 핸드아웃이 변경됩니다.




뭐가 중요한게 있을리가 없었겠죠.. (그치만 내심 실망스럽다)


물욕을 비우라는 큰 뜻일지도 몰라요..
(인자한 웃음)


가장물욕 넘치는 사람이 뭐래..




2사이클 세번째 - PC 4 테쓰의 장면
등장인물: 전원

:지난번 <꿈> 에서 비슷한 장면을 보기도 했었죠. 그러니까, 내용이...
판정해봅시다!

테쓰 ROLL 꿈

5
목표치: 5
:새로 나타난 벽화를 차근차근 살피며 이전에 봤던 꿈의 내용을 떠올리면... 아,
테쓰, 핸드아웃 갑자기 나타난 벽화의 비밀을 획득합니다.
PC 4 테쓰, 【이성치】가 1점 감소합니다.





그러다가 어떤 미친왕이.. 왕국을 더 잘살게 만들겠답시고... 잘린 양팔로 뭔 짓을 했는지, 잘린 양팔로도..가능하긴한건지.. 여튼 악마랑 으쌰으쌰해서 악마의 힘을 빌리게 되었고, 그 뒤로 왕족의 핏줄에 악마의 피가 섞여흐른다는...
내용..같긴한데...
핸드아웃 갑자기 나타난 벽화가 공개됩니다.



신화속 얘기 치고 엄청...살벌하네요?
마야, 라딘, 매의눈 하자르 이성치 1점 감소합니다.





하긴, 악마의 신체 일부를 가져갔다고 했지...



등장인물: 전원
우리는 바뀐 벽화를 확인하며 안으로 향했습니다. 사람이 갈 수 있는 샛길을 따라가면, 넓은 공동 이 나옵니다.
공동 벽 곳곳에는 우리들이 지나온 통로같은 것이 여럿 있고, 공동 중앙에는 이제 사용하지 않는 제단이 있습니다.
핸드아웃 제단을 공개합니다.
...그런데, 이상합니다. 이 제단 주변에는 부서진 배의 파편 같은 게 널려있습니다.
:이 배... 낯익지 않나요, 라딘?

(가끼이 다가가본다. 설마..)

:다가가보면, 이 선수상 모양이나 배에 그려둔 그림들. 아... 아...
... 사막의 눈물호입니다.


:사막왕이 타고 가신 그 배가, 여기서 난파당한걸까요.

2사이클 네번째 - PC 2 라딘의 장면
등장인물: 전원

:도대체 이 곳에서 무엇이 벌어진 걸까요. 더듬, 더듬... ...
라딘, <촉감> 으로 판정합니다.

라딘 ROLL 촉감

7
목표치: 5
:제단을 더듬더듬 만져보니 무언가 손에 걸립니다. 그 곳에서 발견된 건...
반지 입니다.
핸드아웃 제단의 비밀이 확산됩니다.
마야, 라딘 이성치 1점 감소.

도대체 무슨 일이 생긴 건지 고민에 잠길 무렵, 어디선가 소리가 들립니다. 타박, 타박...
등장인물: 전원, 비겁자 타누크

:통로의 한쪽에서 누군가 걸어옵니다. 검은 판초를 입은 사람의 한 손에는, 의식을 잃은 한 인간이 붙잡혀 질질 끌려나오고 있습니다.

:의식을 잃은 자는... 허름한 옷을 입은, 이 넓고 넓은 사막의 위대한 지배자. 사막왕입니다.


비겁자 타누크:...하하, 여기까지 발걸음 한 이들이 있을 줄이야.


비겁자 타누크:무슨 용무인지는 모르겠지만... 오? 왕인 걸 알아보다니. 아~하. 왕을 구하러 온 자들인가?

비겁자 타누크:크큭, 멍청한 인간들...

비겁자 타누크:자네들은 이 몸으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모르지. 이 왕족의 피만 있다면 우매한 자들의 상상 이상의 것들을 할 수 있다 이말이다.
(To 마야): 숨은 붙어있는 것 같습니다.


비겁자 타누크:날 방해하지마!!!!!
곧 일식이 다가오니 그 분께서!

비겁자 타누크:그 분께서 강림하실지어다!!!



비겁자 타누크:*아무도 날 막지 못해!!! 그 분을 섬기며 박해 받아왔던 지난 날들...

비겁자 타누크:이제, 때가 도래하였다!!!

(조심해야할것같은데...)
전투 시작.
비겁자 타누크와의 전투를 시작합니다.

:전원, 플롯 해주세요.




플롯 완료. 속도 2에서 버팅이 발생합니다.



엄마야!
죄, 죄송해요!

지금.. 절 때릴때가 아닐텐데요..
:라딘과 마야과 우왕좌왕하며, 타누크의 주변에 접근할 수 없습니다.

:라딘, 마야 생명력 1점 감소. 전투 탈락.
비겁자 타누크가 행동합니다.
비겁자 타누크:으하하하학!! 날 무시한 왕국 놈들, 가만두지 않겠다!!!!!
rolling 1d2 1하자르 2테쓰
()
1
1
(하자르를 향해 한손을 쭈욱 뻗는다.)
비겁자 타누크 ROLL 기본 공격 (공격)

5
어빌리티: 마술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비겁자 타누크의 손을 뻗은 방향으로 모래들이 파도처럼 밀려갑니다.
하자르, 회피 판정 해주세요!

rolling 2d6
(+)
2
5
7
이런 미친!!(덩치와 어울리지않게 빠른 몸놀림으로 모래들을 피합니다)
:하자르가 재빨리 피하는 사이, 테쓰가 행동합니다!

테쓰 ROLL 기본 공격 (공격)

5
어빌리티: 파괴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하자르가 재빨리 피하는사이 부러진 배의 파편 중 제법 커다란 파편을 들어 정면으로 타누크에게 후려쳐버립니다)
비겁자 타누크:으악!! (냅다 튀어본다!)
비겁자 타누크 ROLL 2D6

11

비겁자 타누크:아, 아니 무슨 힘이 ...! 날 괴롭히지 마!
방해하지 말라고!!! (발악!)
비겁자 타누크 ROLL 2D6

7

:마야의 말에 무슨 마법적인 힘이라도 있던 걸까요? 타누크가 아주 날렵하게 피하려다가....
이끼를 밟고, 넘어집니다. 우 당 탕 탕!
그리고 그 위로, 테쓰가 던진 파편이 덮칩니다!
테쓰, 1d6 굴려봅시다.

rolling 1d6
()
4
4
타누크, 생명력 4점 감소합니다.
비겁자 타누크 전투 탈락.
타누크가 정신을 못차리고 있을 동안, 하자르가 행동합니다.

1라운드 종료.
전투 탈락 선언 있을까요?

:테쓰 전투 탈락.
최종 승자: 하자르.
고양이, 등장-★

:전투 중 조급하게 나선 제자의 낌새가 수상합니다. 왜 저렇게 튀어나왔던 걸까요. 눈을 부라리면...

왜 왜요? 하자르? 왜 그렇게 보지~
:그렇게 생각한 순간,
매의 눈 하자르, PC 1 마야의 비밀을 획득합니다.
전투 종료.

만두: 귀여운 이 몸 등장-★

:비겁자 타누크는 파편에 얻어맞고 사막왕을 손에서 놓칩니다.
비겁자 타누크:크... 윽! 이럴 순, 이럴 순 없어!

비겁자 타누크:어떻게... 여기까지 왔는데!!!
:타누크는 다친 몸을 이끌고 제단으로 엉금엉금 기어갑니다. 품속에서 꺼내는 건... 나무 상자 입니다.

:그래요, 마야가 가지고 있던 나무 상자와 꼭 닮은 그것입니다.


:다른 상자입니다.
하지만 똑같이 생겼습니다.

:나무 상자를 제단 위에 힘겹게 올린 비겁자 타누크가, 상자의 문을 엽니다.

비겁자 타누크:아직 일식도 아닌데 벌써 의식을 할 생각은... 없었지만!

비겁자 타누크:위대한 그 분이시여, 이 곳에 강림하소서*!!!!



:열린 뚜껑은 마야의 것과 동시에 텅 비어있습니다만...
마야의 품속에 있던 나무 상자가 크게 진동합니다. 마치 무언가 튀어나올 것처럼요.





:유적이 크게 흔들립니다. 이 상자들처럼요. 우리가 마치 이 상자 안에 갇힌 것처럼 주변이 울렁거립니다.

:나무 상자는 제단에서 미끄러집니다만, 이 진동은 멈추지 않습니다.
그리고 ....
파지지직---!
아까, 결계를 건들 때와 비슷한 소리가 허공에서 납니다.
제단 위에는... 이 공간에, 금이 가고 있습니다.

:아까와는 비교도 안되는 크기로 공간이 갈라지고 있습니다!!!!
모두, 어서 배에 타요! 이대로라는 휩쓸리고 말아요!


:사막왕은 의식을 잃은 채 쓰러져 있습니다.
라딘이 힘을 내서 왕을 들쳐 업고 배로 향합니다.



(To 매의 눈 하자르): 나중에 사용할 장소가 생겨요! 지금은 잘 챙겨두세요!


:우리가 배로 달리는 동안, 찢어진 공간 너머에 새까만 무언가가 모습을 드러냅니다.
그것은, 유적을 감싸고 있던...아.
새까만 손. 아니, 악마의 양팔 입니다.


:검은 손이 공간을 안쪽에서 잡고, 더 크게 벌립니다.
쩌 어 어 억.

:끔찍할 정도로 큰 손이 나며, 공간이 벌어집니다. 제 몫을 다한 양 팔이 손을 펼칩니다.
... ...
*피해요!!!
하지만 저 거대한 것 앞에서 피할 수 있을까요?
손이 휘두르는 동작에, 우리의 배가 한꺼번에 떠밀려 갑니다.

:손이 배에 부딪히는 순간 튕겨져 나올 것 같은 큰 진동이 울려요!
... ...
2싸이클 종료.
~3싸이클~
등장인물: 전원, 사막왕
... ...
첨벙.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요. 우리는 방금 유적에서, 악마의 팔에 휩쓸려서...
사막왕을 챙기고, 배에 타서... ...
그 다음엔, 어떻게 됐었죠?
작열하는 태양이 우리의 머리 위에서 빛나고 있습니다. 방금 전까지는 유적 내부였는데도요. 어쩌다 여기 오게 된 건가... 하고 주변을 둘러보면.
:.... .... 주변엔 온통, 푸른색 물 뿐입니다.
이 곳은 어딜까요?

:배라는 건, 모래 위에서만 움직이는 것이 아니던가요?



:이렇게 넓은 물 위에서도 배가 유영할 수 있다니요.
우리들의 배는 물 위에서 한들, 한들, 흔들리고 있습니다. 군데군데 하늘의 공간이 찢어져 아주 맑은 하늘은 아니지만...

:생전 처음 맡아보는 소금 냄새 섞인 바람, 물이 찰방이는 소리...
파도를 칠 때마다 어디선가 리라같은, 음악소리도 들려와요.


:정말 이상한 곳이에요. 이렇게 많은 물은 생전 본적이 없잖아요, 우리.

:풍경에 정신이 팔려있으면 옆에서 사막왕이 신음하고 있습니다.
하자르가 바닷물에 손을 담그면 또 띵, 똥.
음악 소리가 나요.

사막왕:...으... ....


(...다가갔어요)
:아무래도 사막왕을 깨우려면 치료를 해야하지 않을까요?
사막왕을 치료하려면 회복판정 1회가 필요합니다.



:이 낯선 세상에서 우리는 무엇을 하면 좋을까요.
3사이클 첫번째 - PC 2 라딘의 장면
등장인물: 전원

... 당최 어떻게 된건지.. (옅은 한숨을 내쉬며 공간 너머의 익숙한 사막을 응시한다. 이내 작은 돗단배를 뒤적여 짐속에서 붕대를 찾아냅니다. 제일 <효율>적으로 치료하려면.. 천천히 손이 움직이고 붕대가 상처 위로 감긴다.)
:<효율>적으로 우리의 왕을 치유해볼까요.
라딘, 판정해주세요.

라딘 ROLL 효율

9
목표치: 5

:라딘이 붕대를 둘둘 감아 왕의 상처를 치료합니다. 사막왕의 상처에서 나던 피가 서서히 멎습니다.
편안한 얼굴인걸 보아, 머지 않아 깨실지도 모르겠어요.

일단 왕께서는.. 괜찮아지실겁니다. 깨어나시면 자세한걸 일러주실지도 모르겠네요. (마야를 응시한다)

(To 테쓰): 당연한 충동입니다. (?)



(To 테쓰): 제가 PC4 였을땐 결국 엔딩에서 바다에 남았음 (?
(To 테쓰): 네 안으로 퐁당해도 되긴 하는데 인어로 변할 거 같아요 차참아봐


(To 테쓰): 아이고 우리애~~!~!








3사이클 두번째 - PC 4 테쓰의 장면

등장인물: 전원
아!!!!
드디어!!!!!!
무언가 물 속에서 부글부글, 끓어오릅니다. 마치 사막에서 모래생물들이 숨쉬는 것 같은 모습이에요. 물이라는 점만 빼고요!
시선이 집중되는 동안 첨 벙,
커다란 고래가 고개를 내밉니다. 저거저거, 모래고래를 닮았는데... 세상에나!
:숨구멍에서 내뿜는게 모래가 아니라 물이에요!!!
이렇게 놀라울 데가!!!!



(To 테쓰): 심지어 이 장면을 뽑다니 테 쓰 야 ............
(To 테쓰): 이모는... 믿었다구.......?



어쩐지 이 노래가 슬프게 들리는 건... 당신의 착각일까요.
테쓰, <슬픔>으로 판정해주세요.

테쓰 ROLL 슬픔

5
목표치: 5
(To 테쓰): 말 걸어봐도 된다...

테쓰가 메우는 소리를 집중해서 듣습니다. 그러면, 어쩐지 익숙한 기운.
테쓰, 핸드아웃 허공을 메운 소리의 비밀을 획득합니다.


핸드아웃 허공을 메운 소리가 전체 공개됩니다.

:어쩌면, 이 기운을 이용해 연주한다면 맑은 힘을 쓸 수 있을 지도 모르겠어요.
(To 테쓰): 돌고래: 와! 안녕, 친구!

:띵, 똥.
손을 담글 때마다 음표가 튀는 것만 같아요.





(To 테쓰): 돌고래: 그럼! 그럼! 처음 보는 얼굴이지만, 너희 같은 애들을 알아!
(To 테쓰): 돌고래: 고향으로 돌아온 걸 환영해!



(휘휘~)


3사이클 세번째 - PC 1 마야의 장면
등장인물: 전원

(아아 아직 옆에 물동물은 없나요 새로운 애들도 불러주세요)
:바람을 따라 고개를 돌리면, 은색의 날치가... 아니, 날치가 어떻게 은색일 수 있죠?
날치가 물 위로 퐁, 떠올랐다가 다시 바닷물로 퐁당 하면 다시 띵, 똥.

:맑고 청아한 소리가 가능합니다.








배고프지 않으세요?




:날치 한 마리가... 파다다닥!






저리 치우세요. 안치웁니까?

:우리는 어디쯤 있을까요. 이 곳에서도, 사막의 항해술이 먹힐까요?
마야, <항해술>로 판정해봅니다.


마야 ROLL 카메라

7
목표치: 5
(To 테쓰): 날치: 주죽는줄 알았어 (퐁당!)
마야가 저 너머의 공간을 뚫어져라 쳐다보면 무언가 깨닫는 것이 있습니다.

마야, 핸드아웃 이상한 풍경의 비밀을 획득합니다.
사막왕:으... 음...
:처치를 받은 사막왕이 슬슬 정신을 차렸는지 눈을 뜹니다.

사막왕:... 이 곳은... ?
윽...

사막왕:그대는... ..
(배 위의 사람들을 보더니 한숨을 푹 쉰다.) 이곳은 어디지? 다른 공간인가?


..! 괜찮으십니까. (다가가요)
PC 1 마야, 【이성치】가 1점 감소합니다.


마야 ROLL 2D6

9
:목표치 8, 확인.
사막왕:몸은... 윽, 좀 더 움직여야겠지만...

사막왕:이쪽 사람들은... ...? (하고 PC들을 둘러본다.)




(선장인디)

(선원이나 선장이나 그게 그거라고 생각하는 상인1)
사막왕:그렇게... (아이컨텍 몇명하고 하는중.)
그렇게 된 거로군. 잘 알았다.


사막왕:알다시피 나는 사막왕이고, 그 유적에는... 왕국의 멸망을 막기 위해 간 것이다.

사막왕:혹시 오래전부터 내려온 이야기에 대해 아는가?




사막왕:일식이 있는 날, 악마가 모습을 드러내 왕국을 멸망시키리라.
전설은 때로 진실을 담고있기도 하지. 무엇보다... (악마의 힘으로 일궈낸 왕국. 그렇기 때문에 더더욱 좌시할 수 없었다. 일국의 왕으로서.)
...그리하여 유적에 다다랐다만, 실수였지. 악마의 재림을 바라는 자가 기다리고 있는 줄은 모르고...

사막왕:아마 이곳이 바로 노래의 바다... ...

...노래의 바다.
사막왕:그래, 그렇지. (고개를 주억거린다.)
(To 마야): (그리고선 딸에게 따스한 눈빛을 보냈다.)

사막왕:일전에 최초의 인간에 대한 이야기는 들었겠지. 그가 해치운 악마는 양팔을 잃고, 이 바다 아래 잠들었다고 전해진다지.


사막왕:원래의 목적지였는데... 자네들의 도움으로 왔군. 하지만... 윽, 역시 이 몸으로는 무리인가.
자네들이... 이 곳의 악마를 다시 잠재워주게.


사막왕:악마를 저지하기 위해, 다시 잠재우기위해 왔다네.
외람되게도, 우리 왕국은... 그 악마의 힘을 빌렸다네. 선대의 일이지만 그 힘은 나에게, 그리고 나의 자식들에게 이어지고 있어.
이 힘으로는 악마를 불러낼 수도 있지만, 돌려보내는 주술을 행하는 데에도 유용하지.



여기 퐁퐁 하는 소리랑 달리... 엄청 기분 나쁜 소리도 나고, ... 좀.. 소름 돋아서.(벅벅 문지르며)
핸드아웃 이상한 풍경이 전체 공개 됩니다.
라딘, 매의 눈 하자르, 테쓰 이성치 1점 감소합니다.

라딘 ROLL 종말

7
목표치: 5

매의 눈 하자르 ROLL 종말

5
목표치: 10

테쓰 ROLL 2D6

4
(마야에게 부적을 슬쩍 빠르게 넘겨준다)
(나에게 동양의 신묘한 힘을!)

:던져보자!
:테쓰, 2d6 다시 굴려주세요!

테쓰 ROLL 종말

6
목표치: 6

사막왕:그래. 부디 사막의 축복이 함께하기를.
(꾸벅 인사하고는 옅게 고개를 끄덕입니다.)
3사이클 네번째 - PC 3 매의 눈 하자르의 장면
등장인물: 전원

뭐야!?!


:그동안 우리가 함께 보내온 시간이 있었죠.
하자르 > 테쓰, <시간> 으로 감정판정 합니다.

매의 눈 하자르 ROLL 시간

5
목표치: 5

테쓰 ROLL 시간

4
목표치: 9

매의 눈 하자르

감정표
애정(플러스) / 질투(마이너스)

테쓰

감정표
공감(플러스) / 불신 (마이너스)


:...
보고 있던 와중에, 공간이 깨지기 시작합니다.
그 너머엔... 끝없이 쏟아져내리는 모래가 보입니다. 저기에 휩쓸리고 말면, 그냥, 그냥,
갇혀버리고 말아요, 마야.
<매장>으로 판정합니다.

마야 ROLL 매장

8
목표치: 7
:무너져 내리는 모래에, 당신이 쌓아온 모든 부와 재물도 함께 휨쓸려내려가고 있습니다. 저 건너편 새상은 너른 모래땅이 아니었나요?
그렇다면,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나요?
라딘, <죽음>으로 판정합니다.

라딘 ROLL 죽음

8
목표치: 8

(To 테쓰): 당빠 가능이죠

(To 테쓰): 알아서 해보겟어요! 뽀담

모든 것이 휩쓸려나간 자리에, 칠흑과도 같은 어둠이 자리합니다. 빛 하나 깃들지 못한 공간이 당신을 집어 삼키는 것만 같아요, 매의 눈 하자르.
<암흑>으로 판정합니다.

매의 눈 하자르 ROLL 암흑

8
목표치: 9
PC 3 매의 눈 하자르, 【이성치】가 1점 감소합니다.
앞이, 앞이 보이지 않아요.
이곳은 어디일까요? 당신은 지금 어디에 서있나요? 그 두려움이, 빛하나 깃들지 못하는 곳에 휩쓸린 것은 비단 하자르 혼자 뿐이 아닙니다. 그의 공포에 공감하는 또 다른 이.
테쓰, <심해>로 판정해주세요.

테쓰 ROLL 심해

8
목표치: 7
:홀로 헤매고 있는 그를 꺼내볼까요.


:다시 그를 배 위의 현실로 끌어내면 우리의 눈 앞에는... ...
우리를 덮치던 공간이 점점 그 틈이 벌어집니다. 이대로라면, 깨지고 말아요. 아니, 깨집니다.
깨지고 있어요!
아까와 같이 악마의 검은 손이 공간을 비틀고, 벌려서 틈을 키웁닏다. 그리고 ...
그오오오---
:... 유적, 제단에서 들었던 소름끼치는 목소리가 들려옵니다.
하지만 우리는 알고 있습니다. 이 곳, 노래의 바다에는... 신성한 기운이 흘러넘치고 있다는 것을요.
맞서는 수 밖에 없습니다.
노래의 바다, 예언의 사막, 두 세계의 운명을 걸고!
전투 시작.
전원, 플롯 해주세요.




플롯 종료.
속도 6부터 행동합니다. 그릇을 깨는 자가 행동합니다.
그릇을 깨는 자:3 를 향해 검은 손을 휘두른다.
그릇을 깨는 자 ROLL 기본 공격 (공격)

10
어빌리티: 웃음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하자르, 회피판정 2d6 굴려주세요.,

rolling 2d6
(+)
1
5
6
:회피 실패.

:날려볼까요?
(할 수 있따!1!)
:하자르, 제자의 도움을 받아...
한 번 더 !
회피판정합니다. 2d6.

rolling 2d6
(+)
1
6
7
-1


:그릇을 깨는 자, 하자르의 몸을 틀어쥡니다. 하자르 1 점의 대미지를 입습니다.

(To 매의 눈 하자르): 아니요! 지금 기시감/허무감 광기 트리거 조건 눌리셨어요
(To 매의 눈 하자르): 광기 카드 이름 아래의 영어로 트리거라고 된 부분의 조건이 해당되면 터트립니다!

:악마의 공격에,
이어서 하자르가 행동합니다.
하자르, 광기 기시감, 허무감 현재화.
현재 이성치보다 현재화한 광기의 수가 많기에 착란 상태입니다.

매의 눈 하자르 ROLL 기본 공격 (공격)

10
어빌리티: 육감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그릇을 깨는 자를 향해 공격합니다.
명중 성공. 그릇을 깨는 자가 공격을 피하기 위해 꿈틀거립니다.
그릇을 깨는 자:
그릇을 깨는 자 ROLL 2D6

7
:회피 실패. 하자르, 1d6 굴려주세요.

rolling 1d6
()
6
6
:하자르, 그릇을 깨는자의 손아귀에서 벗어나며 그 손을 ... 발로 찹니다.
테쓰의 차례입니다.

(요란하고 높게 치는 파도 사이에 위태롭게 흔들리는 배의 선수에 서서 목각피리를 불며 바람의 도움을 받아 배를 몰아봅니다)
테쓰 ROLL 탈것

8
목표치: 5
:테쓰의 피리 소리에, 바다가 잠잠해집니다. 한동안은 괜찮겠어요!
자, 다음은 마야의 순서입니다.

:해볼까요. 이런 피라도... 그래요.
주술을 준비하기엔 충분한 피잖아요?
마야, 폭력 분야의 아무 특기로 판정합니다.

(악마를 향한 협박!)
...자, 신화시대는 다 떠나갔고, 이제는 인간들의 시대에요! 저희도 이렇게 가만히 있을 수는 없구요!
마야 ROLL 협박

9
목표치: 5
:주변의 노래 소리가 점점 웅장해집니다. 무엇이 뛰놀고 있는 걸까요, 이 아래에서는?
주술의 준비가 끝나갑니다. 이제... 이 힘을 증폭시켜봅시다.
라딘의 순서입니다.

(<마술>을 이용하여 의식의 3단계를 진행해봅니다)
라딘 ROLL 마술

11
목표치: 7
:악마의 힘을 다루는 주술로도 이 힘을... 증폭 시킬 수 있군요.
지식으로만 알고 있던 것을 손수 해내며 자신의 것으로 만듭니다.
아이템 하나, 혹은 생명력 1점 중 어떤 것을 소모할까요?

1라운드 종료.
2라운드.
그릇을 깨는 자가 제일 먼저 움직입니다.
2
그릇을 깨는 자:(라딘을 향해 손을 세게, 움켜쥔다!)
그릇을 깨는 자 ROLL 염동 (공격)

11
어빌리티: 포박
목표치: 9
명중판정에 성공하고 목표가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목표에게 1d6+3점의 대미지를 입힌다.
:라딘, 회피판정 해주세요. 2d6.

라딘 ROLL 2D6

9
:라딘이 여유롭게 피하며,
하자르의 순서입니다.

(눈을 감자 아주 오래전 자신이 도움을 줬던 이들이 눈앞에서 아른거립니다 그때 그들에게 무언가를 잠재울 곡조를 일러 줬었습니다 머릿속 어딘가의 곡조를 다시금 생각해봅니다)...하아..기억이..
:의식 4단계를 진행합니다. <예술> 혹은 <소리> 로 판정해주세요.

매의 눈 하자르 ROLL 예술

6
목표치: 6
:착란 상태이기 때문에, 현재 행동하기 위해선 생명력이나 이성치를 1점 차감해야합니다.
어느쪽을 차감하나요?

PC 3 매의 눈 하자르, 【생명력】이 1점 감소합니다.
프라이즈 아름다운 비늘을 사용하나요?

:하자르, 그들이 일러주었던 곡조를 떠올려 봅니다.
현재의 이성치 1과 프라이즈, 아름다운 비늘의 효과로 1개를 추가하여 총 2D6의 대미지를 굴립니다.

rolling 2d6
(+)
5
2
7
:의식 3단계의 효과로, 총... 그릇을 깨는 자에게 70점의 대미지가 들어갑니다.
...아 미안. 그릇을 깨는자, 회피 해봅시다.
그릇을 깨는 자:(힝)
그릇을 깨는 자 ROLL 2D6

6
:눈치가 있네요.
그릇을 깨는 자가 괴롭게 울부짖습니다.
노래의 바다에서 하자르의 곡조에 따라, 이 바다가 다같이 노래를 부르고 있습니다.
악한 것을 무찌르는 성스러운 힘. ...그런데 이상하죠.
바다의 노래 뿐만 아니라, 그가 가진 비늘의 힘에 반응한 생명체들도 헤엄쳐 옵니다.
비늘을 꽉 쥔 손에서 피가 바다로 뚝뚝 떨어지자, 그것들이 물고기 떼처럼 몰려듭니다.
:물에서 사는 ... 인간? 아니, 저건...
인어 예요!
테쓰의 순서입니다.

(To 테쓰): 네!!!
(To 테쓰): 아무래도... 결정적인 모습이니까요!


테쓰 ROLL 소리

8
목표치: 6
rolling 3D6
(++)
1
3
4
8
:그릇을 깨는 자가 고통스럽게 울부짖습니다. 바다가 요동칩니다. 이 의식을 끝내기 위해선...
마지막으로 이 곡조가 닿도록 바다를 안정적으로 만들어야할 것 같습니다.
마야의 순서.


(To 테쓰): 인어: 아니, 이럴수가.
(To 테쓰): 인어: 어떻게 다시... 돌아올 수 있었어?

마야 ROLL 탈것

4
목표치: 5
마야 ROLL 바람잡이 (서포트)

7
어빌리티:
당신이 행동판정을 했을 때 사용할 수 있다. 생명력을 1점 소비하고 판정에 사용한 주사위 중 하나를 다시 굴린다 단, 생명력 대신 부적을 1개 소비할 수도 있다.
(생명력 1 깎고! 1 주사위 다시 굴려봅니다!) 하자르한테, 테쓰한테 배운 바람잡이 솜씨 갑니다!
:갑니다!

rolling 1d6
()
6
6
:총 달성치 12, 흔들리는 배를...
사막왕국의 미래가, 잡아냅니다!
...
...
그릇을 깨는 자의 검은 손이 쪼그라들고, 쪼그라들어... 평범한 성인 팔보다도 말라 비틀어져 앙상한 모습이 됩니다. 이정도라면 우리가 가진 나무 상자에 들어갈 수 있을 정도로요.
풍덩.
:추락하던 손은 노래의 바다에 빠집니다. 다시 한 번, 띵 동- 하는 경쾌한 곡조 아래로 팔은 아래로, 아래로, 심해로 내려갑니다.
저 바다 깊은 곳에는 악마의 본체가 있다고 했죠. 악마가 힘을 쓰지 못하는 건 이 바다의 성스러운 기운 탓일 겁니다. 이 곳에 빠진다면 안심이겠죠.
바다는 언제 그렇게 출렁였냐는 듯 고요합니다. 잔잔해진 물결 사이로 인어들이 헤엄쳐옵니다. 하자르가 가진 비늘을 보고 누군가 즐겁게 말합니다.
인어: 친애하는 매의 눈, 하자르. 당신이 와줄 거라고 믿었어요.
그 무시무시한 괴물로부터 이번에도 우리를 구해줬군요.

인어: 후후. 무사히 두 세계를 지켜낸 영웅께, 다시한 번 감사드려요.
우리 인어들은 언제나 친우의 호의를 잊지않고 기억할 것입니다.
그러면, 테쓰?

:인어들은 다같이 시선을 교환하더니, 입을 모아 외칩니다.
인어무리: 고향에 돌아온 것을 축하해, 테쓰!
인어: 잃어버린 우리의 형제여, 다시 이 곳 노래의 바다로 오다니.

인어: 자아, 그럼 이 분들이 원래의 세계로 돌아가도록 우리 모두...
바람을 노래하자!


:인어들은 작은 조각 배의 주변을 호위하듯 감쌉니다. 그들이 헤엄치며, 아름다운 곡조가 울려퍼집니다. 소금기가 바람에 섞여옵니다.
배가 움직입니다. 벌어진 공간의 틈으로, 서서히 움직입니다.
그 너머엔 우리가 돌아가야할 곳, 사막왕국.
당신들이 지켜낸, 그리고 앞으로 지켜내야할 곳이 보입니다.
결국 이 임무를 무사히 해냈군요, 사제 라딘.
사막왕:이 일을...
무사히 해냈, 군...
라딘. 그리고... 마야.
:우리는 노래의 바다를 등지고 예언의 사막으로 향합니다.
... ...
예언의 사막, 노래의 바다. END.
정서 7

매의 눈 하자르 ROLL 인내

5
목표치: 5
'플레이 로그' 카테고리의 다른 글
| [CoC] 정류장의 메시아|마리오, 허온 (0) | 2020.10.30 |
|---|---|
| [CoC] 수몰버스 |마리오, 허온 (0) | 2020.10.30 |
| [CoC] 캘버리를 향해 걷는 100시간|성주나후 (0) | 2020.10.22 |
| [CoC] 너를 내게 되돌려줄 100시간|규민별하 (0) | 2020.10.21 |
| [CoC] 캘버리를 향해 걷는 100시간|규민별하 (0) | 2020.10.21 |








